일상

[ 잠실 롯데 아쿠아리움 ] 최고 맛집과 꿀팁 대방출!

psy_er 2021. 9. 23. 15:32
728x90

[ 잠실 롯데 아쿠아리움 ] 최고 맛집과 꿀팁 대방출!

 

잠실 롯데 아쿠아리움

 

추석 연휴 마지막 날! 잠실 롯데몰에 갔습니다~ 원래 롯데월드에 가려고 하였으나, 비가 오락가락하는 바람에 아쿠아리움으로 경로를 변경했습니다. ㅎㅎ ^_^vV 아쿠아리움으로 가는 경로에 롯데월드가 있었는데요, 역시나 들어가는 입구부터 대기하는 인원이 심상치 않아 보였습니다. 저는 왜 아쿠아리움에는 사람이 적을 거라고 생각했을까요..?


흔히 네이버 예약으로 아쿠아리움이나 아이스링크, 롯데월드를 예매하면 더 저렴할 거라고 생각되는데요! 잠실 롯데 아쿠아리움은 달랐습니다! 네이버 예약을 통해 미리 예약을 할 경우 2 인권은 49000원, 1 인권 대인은 25,500원, 1 인권 소인은 23,500원입니다. 그러나!! 직접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로 2 인권을 결제하면 36000원입니다. 놀랍지 않나요~? 여러분도 네이버 예약을 통해 무조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 가능하다고 생각하지 마세요! 꼭 직접 가격을 비교해보고 예약하시길 바랍니다~


추석 연휴답게 아쿠아리움을 들어서자마자 눈에 보이는 것은 해양생물들이 아닌 사람들이었습니다..ㅠㅡㅠ 아쿠아리움 특성상 지정된 경로 동선대로 관람을 하는 것이 더 좋은데요, 사람들이 많을 경우 뒷사람은 한 구역을 모두 관람하였는데 앞사람은 움직이지 않으니 관람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더라고요 ㅠ

사람이 너무 없는 것도 안 좋지만, 사람이 너무 많은 것보다는 좋은 것 같습니다. 맨 위에는 추석이라 보름달이 이쁘게 떴네요~ㅎㅎ


서클랜즈 낀 것 같은 눈 모양의 분홍색 물고기입니다. 눈동자가 직사각형 같아요~ㅎㅎ

 



이 물고기가 뒤집어져있는 것처럼 보이나요? 그렇지 않습니다! 이 물고기는 정상적으로 위치해있고 뒤집어진 것 같은 모습을 하고 유유히 해엄을 친답니다.


펭귄들이 뒤뚱뒤뚱거리며 귀엽게 이동하네요~.~

728x90


이 물고기는 정말 신기했습니다! 정면으로 보면 마치 사람의 얼굴을 하고 있었고, 옆의 폭이 1센티가량 되어 보였습니다. 그리고 은빛이 나서 물속에서 반짝거리며 헤엄치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. ㅎㅎ^^
원래 해저터널은 사진 명소로 유명하죠? 하지만! 오늘은 인생 샷을 건지기에는 역부족인 것 같습니다! 물고기를 보러 온 건지~ 사람을 보러 온 건지~ ㅎㅎ

 


아쿠아리움 출구로 나가시면 아쿠아리움 shop이 있습니다. 정말 귀여운 동물친구들이 있어요~ 실제로 보는 것보다 더 실제 같은 인형 친구들 구경하고 가세요.ㅎㅎ

 


잠실 롯데몰 빅 가이즈 크랩


빅 가이즈 크랩이라는 곳에서 저녁을 먹었어요~ 랍스터는 많이 먹어보지 않아서 그 시세를 정확하게 측정하는 데는 어려웠어요. 빅 가이즈 크랩에 들어가면 메뉴판이 있는데요! 크기기 작은 것은 현재 시세 3만 원이고 크기가 큰 것은 현재 시세 5만 원이라고 하네요~

빅 가이즈 크랩 간판 모습입니다.

 

랍스터 파스타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평일 런치용 메뉴라 공휴일에는 적용이 안된다고 하네요.ㅠ그래서 그 대신 동남아 새우 국수를 대신시켰어요! 둘 다 너무  고소하고 탱글 하니 맛있었습니다! 랍스터에 조금 간이 심심한 것 같다고 느껴져 소금을 달라고 요청했더니 살사 소스를 주시더라고요! 살사 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청해도 좋을듯합니다~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