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

[ 인천 차이나타운 ] 최고 맛집과 여행지 소개

psy_er 2021. 9. 16. 00:01
728x90

[ 인천 차이나타운 ]  최고 맛집과 여행지 소개

 

 

당일치기 인천 여행~! 인천은 당일치기 여행으로 유명한 곳입니다. 한국에 있는 작은 중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잘 조성된 차이나 타운과 여러 박물관이 있습니다. 화려한 건축물들을 볼 수 있어서 관광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.

어머니와 인천 차이나타운 및 월미도에 다녀왔습니다,

그중에서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장소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~!

 

인천 차이나타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색음식!

바로 공갈빵입니다~

차이나타운에는 수제 공갈빵과 3 화덕만두를 빠는 십리향이 있는데요~

저는 수제 공갈빵만 구입해봤습니다~

그 자리에서 바로 먹어보고 싶었지만~ 짜장면과 성젠바오를 먹기 위해! 잠시 안녕~~

 

 

728x90

 

 

 

이게 바로 중국식 만두인 성젠바오인데요!

먹자마자 터지는 육즙이 일품이었습니다~

고기 성젠바오와 새우 성젠바오가 있는데 각각 2개씩 시켜보았어요!

저는 개인적으로 새우 성젠바오를 추천드립니다!! (최고)

짬뽕도 같이 시켜보았는데요, 동네 중국집과는 차원이 다른 국물과 해산물의 양을 볼 수 있습니다!

 

 

 

728x90

 

 

다음 장소로 이동하기 전에 탕 후르츠를 먹어보았어요!

일반 탕후르 추와 다르게 바로 만들어서 주는 것은 아니고 냉동시켜 판매하고 있답니다~

겉은 바삭하고 속은 아이스크림처럼 입에 넣자마자 녹는 탕! 후! 르! 츠! 

 

차이나타운 길가에는 탕 후르츠를 많이 팔고 있으니 한번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!

try try~

 

 

아까 사 왔던 공갈빵 맛이 너무 궁금해서 길거리에 앉아 하나 먹어보았어요~!

정말 고소하고 은은한 달달함이 느껴지는 공갈빵!

공갈빵을 먹자마자 커피와 딱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어 카페를 찾아보았어요~~

 

 

728x90

 

 

일본식 카페

차이나타운에는 중국식 건물만 있을 것이다?

That's no no~~

아키라 커피는 일본식 가옥에 위치한 카페입니다~

 

 

카페 내부가 너무 아지자 기하고 자연친화적이었어요!

2층에는 루프탑이 위치해있어 실외에서 커피를 즐길 수도 있지요~

 

 

 

728x90

 

 

짜장면 박물관

인천 차이나 타운에는 여러 가지 박물관이 있는데 그중에 짜장면 박물관이 제일 기억에 많이 남아요~

정말 실제 사람처럼 생기지 않았나요??

짜장면 박물관에는 짜장면의 역사와 짜장면은 만드는 기계가 전시되어있어요!

제가 태어나기 전에 있었던 짜장면 라면 봉지의 시초도 알 수 있답니다~

짜장면에 들어가는 돼지 뒷다리입니다

돼지 뒷다리를 보니 하몽이 먹고 싶어 지네요~.~

 

 

728x90

 

 

계속 가보시면 일본식 건물의 카페들이 보입니다~

 

이렇게 중국집이 으리으리하게 있는 걸 확인해 볼 수 있답니다~

황금색 건물이 멋지네요~

 

 

728x90

 

 

길을 따라 5~10분 정도 걸으면 송월동 동화마을이 나옵니다~!

송월동 동화마을에는 다양한 동화 캐릭터들과 스토리를 볼 수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오는 것을 추천합니다~

송월동 동화마을에 위치한 무지개 계단에서 인생 샷 하나 건져가세요. ^^

 

 

 

728x90

 

 

근처 버스로 이동하면 월미도에 금방 도착할 수 있습니다~

월미도에 위치한 달 주꾸미에서 저녁식사를 했는데요!

제가 먹어본 주꾸미 중에서 단연 최고였습니다~.~

주꾸미를 먹는 방식이 식당 안에 있으니 따라 해 보세요!!! 똑같이 따라 하면 천상의 맛을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.

 

정말 최고의 주꾸미를 맛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~!

 

 

당일치기라 아쉬웠던 인천여행이었지만,

제가 포스팅 한 순서대로 동선을 체크하시면 단시간에 제대로 인천을 즐길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~

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 막힌 지금!

해외여행하는 기분을 느끼기 위해 가까운 인천 차이나타운 방문 어떠신가요~!~!?

 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