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

[ 양양 죽도 서핑 ] 추천 맛집과 여행지 소개

psy_er 2021. 9. 19. 02:34
728x90

[ 양양 죽도 서핑 ] 추천 맛집과 여행지 소개

 

가족끼리 1박 2일 여행으로 양양 서피 비치에 다녀왔어요. 양양서 피비 치는 다른 바다들과 다르게 서핑하는 분들이 즐겨 찾는 해변이랍니다. 요번 여행은 서핑이 주목적은 아니었어요~ 맛있는 것을 먹고 재밌게 즐기다 가면, 최고의 여행이라고 생각합니다~ ㅎ

 

[맛집]

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여행에 먹을 것을 빼놓을 수 없죠~!~!!

양양 서피 비치 근처에 유명한 맛집 두 가지가 있습니다.

해물라면을 파는 맛집은 아쉽게도 재료가 소진되어 맛보지 못했어요. ㅜㅡㅜ

여러분은 점심 12시 이전에 찾아가길 바라요~

 

양양 죽도해변 근처로 쭉 따라 걸어오시면 횟집이 많이 있습니다~! 그중에서 물회와 횟집을 같이 운영하는 곳이 있는데요, 홍게와 물회 그리고 회를 한 번에 맛보실 수 있습니다. 다양한 곁들이찬과 신선한 회를 맛보실 수 있으니 잘 선정해 횟집에 들어가시길 바라요~ 

 

 

728x90

 

 

그리고 이곳은 다락 막국수집인데요~! 휴가철에 가서 그런지 다락 정식이 다 나가서 막국수만 먹고 왔네요. 막국수 맛집이에요. 밥때를 놓치지 않고 먹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. ^m^ 다음에 갈 때는 수육도 먹어보고 싶네요. ㅎㅎ

 

 

[죽도 오토 캠핑장]

 

 

728x90

 

 

죽도 오토 캠핑장 전경 모습입니다. 시설도 깨끗하고 4인 가족이 하룻밤 묵기에 편안해요! 공간도 넓고요 ㅎ

앞에는 바로 바다가 있어 옷 갈아입거나 젖은 몸을 닦을 때 편리해요~

 

 

해가 진 오토캠핑장 카리 반의 모습입니다. 불멍을 하기 위해 장작과 캠프파이어를 대여해 주세요. 고기도 구워 먹고 마시멜로도 구워 먹고 라면으로 마무리하면 이보다 더 맛있는 음식이 존재할 수 있을까요? ㅎㅎ 그리고 양양 죽도 오토 캠핑장의 밤에는 많은 분들이 감성적인 캠핑 전구를 구비해 오시니 이참에 장만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! 저는 다이소에서 캠핑 전구를 구매했답니다. 

 

 

서핑을 처음 접해보는 분들도 재미있게 즐기다 올 수 있습니다. 서핑 강사 분들이 운영하는 원데이 클래스가 있으니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랍니다~ 

 

728x90